커뮤니티

우선순위를 넘어 절대순위로

이디야 세광교회점

이디야 세광교회점은
서울 금천구 독산로 124 세광교회 1층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교회에 오는 성도들에게는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친교의 장이 되어주고, 교회를 다니지 않는 분들에게는 아늑한 휴식공간과 함께 복음과의 접촉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페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유롭게 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피, 차,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기에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평일 운영시간은 오전 08:30~오후 23:00이며,
주말은 오전 09:30~오후 23:00입니다.

이디야 세광교회점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조명들이 많이 사용되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방문 목적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층과 2층에 다수의 테이블과 좌석이 배치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자리를 잡고 티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디야 세광교회점이 다른 프랜차이즈점과 구별되는 점은, 선교적 비전을 갖고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카페 내부에 복음의 메시지를 전하는 짧은 성경 구절들을 배치하여 카페에 머물렀다 가는 사람들이 자주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자신의 아들을 보내신 하나님의 사랑을 알려주고, 예수님이 산상수훈에서 하신 팔복의 말씀 중 하나를 전하며 하나님 나라의 가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것을 통해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말씀을 전파하는 데 힘쓰라(딤후 4:2)는 성경의 가르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디야 세광교회점의 수익금 중 일부는 전도와 선교, 구제를 위하여 사용됩니다.